국내에는 지부 별 이슈를 잡고 이에 맞는 project를 운영하며 이에 적합한 인턴 참가자 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국내 4개 대학 재학생 50여명이 각 회원 지부 별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였습니다. 2008년 이후 아시아, 미주 유럽 10개국 (미국, 캐나다, 영국, 폴란드, 터키,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대만, 태국)에서 온 해외 대학생 10여명과 함께 교육을 진행하였고, 2010년 현재, AIESEC Korea의 각 회원 지부에서는 Project를 직접 기획하여 외국 학생들을 국내 인턴으로 들여오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맹학교 학부모회 지원금을 바탕으로 2008년 하반기 12주간 캐나다 퀸즈 비즈니스스쿨 소속 대학생과 함께 국립서울맹학교 학생들에게 방과후 영어회화 교실을 제공하여 영어 및 언어 습득에 대한 접근성이 떨어지는 시각장애아동들에게 타 국가 언어와 문화를 교육하였습니다.
부산국제교류재단 지원금을 바탕으로 2008년 여름방학 8주 동안 대만 대학생 2명과 함께, 2009년 여름방학 6주 동안 대만, 중국, 폴란드 대학생 3명과 함께 굿네이버스 부산동부지부 산하 공부방 및 부산 반안초등학교 학생들에게 각 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다문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2009년 여름방학 6주 동안 중국, 영국 대학생 3명과 함께 종로구청과 연계된 혜화지역 아동센터 (참 신나는 학교, 해송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각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다문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2009년 상반기 12주 동안 미국 대학생 1명과 함께 충청지역 소속 공부방 (1318 해피존) 소속 학생들에게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영어 원어민 교육에서 소외되어 있는 학생들에게 외국인과 함께 하는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